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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2> 히어로즈 3에서 가장 선호하는 대기마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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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76.13) 조회 수 3453 추천 수 0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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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둔화마법이나 신속 마법을 한 번 걸어주고 난 뒤에는... 

 

무한 세이브 로드 신공 뿐입니다. 캠페인 난이도 보통 이상이면 적들이 싸우다가 불리해지면 

 

선술집 믿고 무한 도망신공을 펼치는데 이렇게 되면 병력은 병력대로 손실하고 성과는 없고... 

 

저도 한참 고민하다가 무한 세이브 로드 신공을 펼치니 아군이 높은 사기가 뜨거나 속도가 빠른 순서로 

 

적들을 때려잡다보면 어느 순간 적 영웅이 도망을 못가고 잡히는 경우가 나오더군요... 

 

그렇게 해서 쏠쏠하게 아티팩트도 많이 얻고 뭔가 찝찝한 게 없어져서 뿌듯해지고~ 

 

다만... 이걸 하시려면 상당한 끈기를 필요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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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datrasf 2015.10.04 23:03 (*.177.157.70)
    ㅋㅋ 역시 노가다가 답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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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05 11:23 (*.191.76.13)
    노가다가 가장 좋은 답이지만 고급 지혜 와 고급 대지마법은 필수. 고급 대기마법 or 물마법(기원이 반드시 있어야 함)이 있어야 적 영웅들을 잡는 게 더 쉬워지더라구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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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구 2015.10.07 22:15 (*.162.80.190)
    노가다는 나중가면 지치죠 ㅎㅎ 지구력싸움이네요 . 아이템으로 전장의사슬이 있다면 좋은 방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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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09 15:34 (*.191.76.13)
    그런 의미에서 에라시아의 부흥 6캠페인 두 번째 미션은 반드시 전장의 수갑이 나오니 적 영웅들과 전투하기 전에 그걸 먼저 확보하면 노가다 필요없이 적 영웅들과 전투만 벌였다 하면 100% 다 잡아낼 수 있죠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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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영 2015.10.11 02:38 (*.7.119.138)
    세로신공;;; 근데 도망치는 적 영웅을 굳이 잡을 이유가.. 적 영웅에게 항복을 받아낼 정도면 이미 승기를 잡은 상태라서 그냥 밀어붙이면 되더군요. 보조영웅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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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구 2015.10.17 23:23 (*.162.80.161)
    퀴트린님 말씀에 동의 합니다. 컴터 도망가면 정말 빡칩니다. 경험치도 못받구요 초반에 비슷한 전략으로 싸우다가 도망가면 내 병력만 손해나고 후반에도 또 비슷한 전력으로 나오더군요.(예전에 캠페인에서) 그래서 때려 잡을수 있으면 잡아야 합니다. 거기다 컴이 가지고 있는 아템을 가지고 와야죠 ㅎ 이렇게 주력병력을 잡고 나면 초반이든 중 후반이든 승기는 거의 잡힌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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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영 2015.10.30 17:53 (*.7.119.138)
    히마매 3,5 켐페인 전부를 해봐도 님이 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미션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만...? 대체 님이 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미션이 어디에 있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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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26 21:50 (*.191.76.13)

    컴퓨터 영웅도 사냥을 통해서 중립 크리쳐 잡고 렙 올리고 아티팩트 획득 다 합니다. 레벨업 제한이 작은 미션에서는 적 영웅 놓쳐도 남아있는 보물상자나 중립 몬스터 찌그레기만 잡아도 제한렙까지 렙업 가능하지만 렙 제한이 20레벨 이상인 경우에는 적 영웅을 안잡아주면 렙 제한 다 못채우고 캠페인 클리어해야하는 경우가 생기죠... 그리고 맵 크기가 소형일 경우 적 영웅이 중립 크리쳐와 보물상자 다 싹쓸이 하고 도망치면 제한렙 못 채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레벨 제한이 없는 미션도 있구요! 따라서 전 억지로 제 주장의 정당성을 주장하기 위해 없는 사실을 지어낸 게 아니기 때문에 일방적인 매도는 자제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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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영 2015.10.25 09:38 (*.7.119.138)
    결국 다음 미션 깰 때 렙도 낮고 능력치도 낮은 영웅으로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 이런 상황 오지 않습니다. 이건 사실이 그래서 이러한 말을 쓰기본다는 본인의 주장을 정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없는 사실을 만들어내는것으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 보통 켐페인을 하면 레벨업 제한에 걸릴 정도로 영웅의 레벨업은 충실하게 되는 편입니다. 이걸 단지 주력 vs 주력의 싸움에서 적 영웅 못잡았다고 만렙 못채운다는 식으로 사실을 만들어내서야 주장의 신빙성이 확 떨어지죠. 좀 '사실' 을 바탕으로 글을 썼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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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22 00:05 (*.191.76.13)
    일반 맵이나 싱글 시나리오에서는 그것도 나름... 괜찮습니다. 경험치랑 아이템을 받지 못한다는 건 좀 아쉽지만... 그러나 영웅의 레벨이랑 능력치/기술이 연계되는 캠페인일 경우엔 적 영웅이 그렇게 도망가버리면 아이템은 아무래도 좋지만 많은 병력을 들고 와서 제대로 싸우기도 전에 마법 날려서 내 병력 깎아먹고 도망가버리면... 분노 게이지가 상승할 뿐 아니라 경험치는 경험치대로 안오르고 결국 다음 미션 깰 때 렙도 낮고 능력치도 낮은 영웅으로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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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영 2015.10.20 05:46 (*.7.119.138)
    돈내고 항복하지 않으면 병력이 다 사라지는데 그러면 그건 그것대로 좋은거 아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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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15 14:24 (*.191.76.13)
    컴퓨터는 절대로 돈 내고 항복하지 않습니다. 걍 선술집 믿고 도망이나 열심히 쳐대서 맥 빠지게 만드는거죠... 세이브/로드 신공도 중요하지만 이것만 무한반복하란 뜻이 아니라 고급 대지-슬로우 고급 대기-헤이스트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되고, 블라인드로 상대하기 어렵거나 귀찮은 적 부대를 눈멀게 한 다음에 나머지 부대 각개격파 뒤에 블라인드 풀기 전에 슬로우 걸고 한 부대씩 때려잡는 방법도 있구요... 거기에다가 고급 전술까지 있으면 금상첨화... 전 절대로 미친 듯한 세로신공으로만 적 영웅들을 잡자고 하는 게 아닙니다. 그걸로만 잡으려면 님 말씀대로 엄청난 뻘짓이라 폐인이 되어서 게임 접게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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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영 2015.10.15 00:12 (*.7.119.138)
    세로신공= 세이브 로드 신공을 말합니다. 님처럼 원하는 결과가 나올때까지 세이브/로드를 반복하는 것을 말하죠. 그리고 말씀하신 것처럼 조금이라도 '불리' 하다 싶으면 항복하잖아요. 그러면 내 병력이 이미 우세한 상태에서 항복비용까지 받아냈으며 상대방은 항복비용을 지출했네요. 이쯤되면 이미 승부는 결정된거죠. 이걸 미친듯이 세로신공으로 상대방 영웅을 잡고 떡하니 '전략' 이랍시고 올려놓는건 좀 아니죠. 무엇보다 무한 노가다 세로신공이 전략은 아니잖아요? 그냥 뻘짓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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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트린 2015.10.11 16:19 (*.191.76.13)
    세로신공이라니요...? ;;; 그리고 승기를 잡은 상태가 아니라 주력끼리 승기를 잡기 위해 맞붙는 경우에도 상대편(컴퓨터)이 조금이라도 불리하다 싶으면 선술집 믿고 도망신공을 시전하니깐 굳이 초중반에 주력영웅끼리 맞붙었을 땐 굳이 잡아서 적 영웅이 수집한 아티팩트들을 고대로 빼앗아와야죠... 안그러면 병력만 아깝게 깎이고, 경험치는 조금밖에 못받는 상황이 수도 없이 생겨요... ;;;;; 아예 중후반에 주도권을 다 잡은 상황이라면 모를까...? 초중반엔 굳이 잡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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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빛사랑 2015.12.04 10:12 (*.228.192.181)
    잡으면 좋지만 잡지 못하더라도 상대가 도망가게만 해도 이득인거죠. 아마 세이브 로드 반복만 하면 게임에 질려서 계속 하기 힘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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