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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rve Town

Preserve 타운의 유닛들은 모두 자연 계열의 유닛입니다.

 

Sprite
(스프라이트)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요정의 나무

근접 공격 유니트1 Level
23/Week

7

1-2

10

10 / 10

6 / 13

29

 

7

22

비행 유닛무반격1. 스프라이트는 비행 유닛이다.
2. 스프라이트는 반격을 받지 않는다.


공격력과 체력이 매우 약하지만 대신 이동력이 좋고 무반격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쓸모가 있다.  하지만 한 번 맞으면 우수수 죽어나가는 날파리.

Wolf (늑대)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늑대 동굴

근접 공격 유니트1 Level
15/Week

12

2-3

9

9 / 9

7 / 7

21

 

11

36

2회 공격늑대는 공격을 하고 반격을 받은 후 다시 한번 공격을 한다.

 

2회 공격 때문에 공격력은 좋지만 생산량이 적어서 일단 백호로 반격을 제거해놓고 늑대가 달려드는 식으로 공격하면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Elf (엘프)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화살의 수

경험치

생산 비용


나무위의 오두막

원거리 공격 유니트2 Level
7/Week

18

3-4

16

16 / 16

6 / 6

19

24

43

190

2회 사격선제 사격1. 엘프는 사격을 하고 반격을 받은 후(적이 원거리 공격 유닛일 때만) 다시 한번 사격을 한다.
2. 엘프는 원거리 공격 유닛을 공격할 때 먼저 사격한 후 반격을 받는다.


데미지는 낮지만 2회 사격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강력한 편이다.  다만 전반적으로 필드 이동력이 높은 프리저브에서 유일하게 20 이하의 이동력을 가진 유닛이라 생산하기가 조금 애매하다.

White Tiger
(백호)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호랑이 동굴

근접 공격 유니트2 Level
6/Week

35

6-8

19

19 / 19

8 / 9

24

 

53

220

선제 공격백호는 적을 공격할 때 동시에 공격하지 않고 먼저 공격한 후에 적의 반격을 받게 된다.

 

선제 공격 특수능력이 있어서 어느 정도 안심하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좋은 근접전 유닛이다.   프리저브 타운을 고른다면 엘프 대신 백호를 생산하는 일이 많을 것이다.

 

Griffin
(그리핀)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그리핀 둥지

근접 공격 유니트3 Level
4/Week

95

16-22

19

19 / 19

6 / 13

29

 

154

800

비행 유닛무한 반격1. 그리폰은 비행 유닛이다.
2. 그리폰은 반격을 무한대로 할 수 있다.


유니콘에 비해 능력치가 조금 좋기는 하지만 생산량이 적은 편이다.  하지만 무한 반격 특수능력이 있기 때문에 영웅이 스네이크 스트라이크 마법을 걸어 선제 공격 특수능력을 준다면 적이 와서 알아서 죽어나가는 진풍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Unicorn
(유니콘)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유니콘 글레이드

근접 공격 유니트3 Level
5/Week

80

12-20

20

20 / 20

6 / 10

25

 

120

650

눈멀기유니콘은 공격시 30% 확률로 적을 3턴 동안 눈멀게 할 수 있다.

 

능력은 그저 그렇지만 생산량이 많은 편이고 공격시 심심찮게 터지는 눈멀기가 적의 전력을 약화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생산해 놓으면 기대했던 만큼의 활약을 보여줄 수 있게 된다.

 

Phoenix
(피닉스)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스펠 포인트

경험치

생산 비용


파이어

근접 공격 유니트 4 Level
2/Week

275

45-65

28

28 / 28

12 / 15

30

12

609

4000
2
수은

비행 유닛브레스형 공격화염 저항부활1. 피닉스는 비행 유닛이다.
2. 피닉스의 공격은 브레스 형태로 화염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 방향의 두 유닛에게 피해를 준다.
3. 피닉스는 화염 속성 공격을 하는 유닛에게 50% 데미지만을 받으며 화염 속성의 마법에 면역된다.
4. 피닉스는 전투중 1회에 한해 전멸시 자동으로 20%가 부활한다.  피닉스가 전멸하기 전이라도 마법을 쓰듯이 20%를 부활시킬 수 있지만, 이 경우 전멸시 부활 능력이 자동 발동되지 않게 된다.

체력 높고, 데미지도 괜찮고, 최고의 이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브레스 공격까지 하는 모범적인 4레벨 유닛.  게다가 약간의 피해 정도는 무시해 버릴 수 있는 부활 특수능력까지 있다.  화염 속성 공격이나 마법을 자주 쓰는 어사일럼 상대로 최대의 효율을 보여주지만 다른 타운들이 상대라도 상관없다.

Fairy Dragon
(페어리드래곤)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스펠 포인트

경험치

생산 비용


마법의 숲

마법 시전 가능 / 근접 공격 유니트 4 Level
2/Week

220

34-50

15

29 / 29

7 / 13

29

40

612

4000
2
보석

비행마법 반사마법 시전 가능1. 페어리드래곤은 비행 유닛이다.
2. 페어리드래곤은 적의 해로운 마법을 반사해낼 수 있다.
3. 페어리드래곤은 각종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1) 파이어볼(Fireball) : SP 5.  좁은 범위에 (페어리드래곤의 수 × 37.6) 데미지를 입힌다.
                                    2) 파이어링(FireRing) : SP 5. 목표 지점을 제외한 좁은 범위에 (페어리드래곤의 수×37.6)데미지를 입힌다.
                                    3) 라이트닝(Lightning) : SP 5.  적 한 부대에게 (페어리드래곤의 수 × 65.8) 데미지를 입힌다.
                                    4) 컨퓨전(Confusion) : SP 3.  적 한 부대를 한 턴 동안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든다.

근접전 능력은 답이 없지만, 각종 강력한 마법을 난사할 수 있어서 저레벨 유닛보다 고레벨 유닛을 상대할 때 효율이 높다.   다만 적이 마법에 저항할 수단이 많다면 아무래도 피닉스를 뽑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설문조사 (예전 설문조사 보기)

<447-1> 사기와 행운이 최대치일 때
발동 확률이 어느 정도까지
높아져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447-2> 히어로즈 3에서 목걸이 부위에
착용하고 싶은 아티팩트는?
~2017-01-25 (결과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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