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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ylum Town

Asylum 타운의 유닛들은 모두 혼돈 계열의 유닛입니다.

 

Orc (오크)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화살의 수

경험치

생산 비용


오크 타워

준 원거리 공격 유니트1 Level
16/Week

12

1-3

11

9 / 9

4 / 6

19

6

10

34

사정거리가 짧음근접전 페널티 없음1. 오크는 일반 장거리 유닛보다 사정거리가 더 짧아서 원거리 공격 데미지가 쉽게 줄어든다.
2. 오크는 근접전시 50%의 데미지 페널티를 적용받지 않는다.


일단 화살을 쏠 수는 있으니 궁수이기는 한데, 화살 데미지가 정말 형편없는 대신 근접전 능력은 괜찮기 때문에 별로 쓸 만한 유닛은 아니다.  적이 가까이 접근해 왔다면 차라리 그냥 F5 키를 누르고 근접 공격을 하자.

Bandit (도적)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도둑의 동굴

근접 공격 유니트1 Level
26/Week

10

1-3

9

9 / 9

7 / 9

23

 

6

20

은신술도적은 은신술이 있기 때문에 1레벨 유닛 또는 정찰술이 없는 영웅은 아주 근접해도 존재를 알아차릴 수 없고 2레벨 유닛 또는 정찰술이 초급인 영웅에게도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으면 보이지 않게 된다.


초반에 맵에 널린 각종 자원을 먹는데 조금 유리하다는 것 말고는 별다른 특징이 없다.   이동력이 괜찮다는 것 말고는 평균적인 1레벨 유닛.

 

Minotaur
(미노타우르스)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미궁

근접 공격 유니트2 Level
6/Week

38

5-10

16

15 / 15

6 / 6

19

 

53

230

방어미노타우르스는 30% 확률로 적의 공격을 막아서 무효화시킬 수 있다.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골드 골렘에 비해 나은 점이 없고, 경쟁자가 너무 강력한 메두사라서 아군으로 뽑는 일은 드물다.  다만, 적이 석화가 통하지 않는 네크로폴리스라면 미노타우르스를 뽑는 것이 더 나을 지도 모른다.  30%의 운을 바라고 강력한 적 유닛을 미노타우르스로 공격하자.  반격은 당연히 제거되고, 운이 좋다면 미노타우르스는 아무 피해도 안 입을지도 모른다.

Medusa
(메두사)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화살의 수

경험치

생산 비용


조각 정원

원거리 공격 유니트2 Level
6/Week

24

3-6

19

17 / 17

5 / 6

19

무한

52

220

근접전 페널티 없음석화무한 화살1. 메두사는 근접전시 50% 데미지 페널티를 적용받지 않는다.
2. 메두사는 공격시 데미지에 비례해 임의적으로 적 몇 유닛을 즉시 죽일 수 있다.  단, 생명체가 아닌 유닛과 정령체, 그리고 [동굴인]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3. 메두사는 화살의 수가 무한이다.

3편의 고르곤처럼 적들을 공격 즉시 더 죽이는 효과가 있는데, 2 레벨 유닛의 특수능력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효과가 좋은데다가 화살을 쏠 때도 적용되기 때문에 거의 언제나 미노타우르스 대신 메두사가 선택된다.  다만, 적이 네크로폴리스라면 조금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다.

 

Efreet
(이프리트)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화산 분화구

근접 공격 유니트3 Level
4/Week

80

10-20

25

23 / 23

6 / 13

29

 

161

850

비행 유닛불의 방패화염형 공격화염 저항1. 이프리트는 비행 유닛이다.
2. 이프리트는 불의 방패 마법이 걸려 있어서 이프리트를 공격한 적은 25%의 데미지를 되돌려 받는다.
3. 이프리트의 공격은 화염의 속성을 지닌다.
4. 이프리트는 화염 속성의 마법에 면역되며 화염 속성의 공격에 절반의 데미지만을 입는다.

공격력, 방어력, 이동력은 나이트메어보다 조금 낫지만, 체력이 심하게 낮아서 아마게돈 마법을 활용할 생각이 아닌 이상 선택되는 일은 드물다.

Nightmare
(나이트메어)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스펠 포인트

경험치

생산 비용


검은 숲

마법 시전 가능 / 근접 공격 유니트3 Level
4/Week

110

12-26

23

20 / 20

6 / 9

23

6

148

800

공포나이트메어는 SP 6의 공포 마법을 시전할 수 있다.  공포에 걸린 적 유닛은 2턴 동안 행동을 할 수 없으며, 생명체에게만 걸 수 있다.


능력치가 상당히 충실하고 이동력도 나쁘지 않은데다가 적의 행동을 봉쇄하는 공포 마법까지 쓸 수 있는 모범적인 3레벨 유닛.   1 마리 부대로 나누어서 적 여러 부대의 행동을 막아놓으면 상당히 좋다.

 

Hydra (히드라)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히드라 연못

근접 공격 유니트 4 Level
2/Week

250

28-66

30

26 / 26

6 / 7

21

 

617

4000
2
수은

다중 공격무반격1. 히드라는 주위의 모든 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2. 히드라는 반격을 받지 않는다.


보기보다 이동력도 생각보다는 좋은 편이고, 둘러싼 모든 적을 무반격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난전에서 효율이 커진다.  특히 캣 리플렉스(2회 공격 능력 부여) 마법을 써준다면 블랙 드래곤을 뽑아야 할 이유가 없을 정도로 막강해진다.

Black Dragon (블랙 드래곤)

유닛의 체력

유닛의 데미지

유닛의 공격력

근거리 방어력원거리 방어력

전투시 선제 이동력 / 전투시 이동력

모험 맵의 이동력

 

경험치

생산 비용


드래곤 동굴

근접 공격 유니트 4 Level
1/Week

400

55-110

40

40 / 40

7 / 15

30

 

1233

8000
4
유황

비행브레스형 공격마법 면역1. 블랙 드래곤은 비행 유닛이다.
2. 블랙 드래곤의 공격은 브레스 형태로 화염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 방향에 따라 공격한 유닛 뒤에 있는 유닛에게까지 피해를 준다.
3. 블랙 드래곤은 모든 마법에 면역되어 있다.

생산량이 다른 4레벨 유닛의 절반인 1밖에 되지 않고 가격도 2배이지만, 그만큼 엄청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거의 모든 능력이 다른 4레벨 유닛의 2배에 가까운 독보적인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마법에 면역이기 때문에 공격 마법을 쓸 일이 많은 어사일럼에서 매우 중요한 유닛이다.

 

설문조사 (예전 설문조사 보기)

<447-1> 사기와 행운이 최대치일 때
발동 확률이 어느 정도까지
높아져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447-2> 히어로즈 3에서 목걸이 부위에
착용하고 싶은 아티팩트는?
~2017-01-25 (결과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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